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리엔케이, ‘빛크림(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보랏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NEW
  • 등록일2018. 05.04
  • 조회수2158


리엔케이, ‘빛크림(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보랏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 1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 2018년 올해 유행 컬러인 ‘보라색’ 반영한 한정판 출시
- 피부에 바르는 순간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 개선,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굴곡 없는 피부로 완성
- 빛 컨트롤 기술, 산소수와 온천수 함유해 피부 속부터 광채 부여, 맑고 투명한 피부 선사






(2018.05)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칙칙한 피부를 밝고 윤기 있게 바꿔주는 톤업 크림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빛크림)’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2013년 론칭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돼 누적 매출만 1,300억 원 이상 기록한 리엔케이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제품 패키지가 새롭게 디자인됐다.

2018년 유행 컬러를 반영해 보랏빛으로 선보였으며, ‘사랑의 기쁨’이라는 꽃말을 가진 로즈베이 이미지를 형상화해 6년 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수분 충전과 미백, 탄력 제공 등 스킨케어는 물론, 자외선 차단, 잡티 커버, 톤업 효과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실용적인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색과 빛, 결을 가꿔줘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극한환경에서 살아남은 강인한 생명력의 3가지 마이크로 알개 성분이 결합된 유스래디언스 컨트롤 기술이 어두운 피부 빛을 조절하고 산소수와 온천수가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효과를 제공해준다. 또한 진귀한 넥타 성분이 피부에 활기와 에너지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편 리엔케이 브랜드 뮤즈인 김성령은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빛크림은 스케줄이 없을때에도 실제로 사용하는 애정템이며, 특히 민낯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하여 공항 갈때도 자주 사용한다” 라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매니저는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간편하면서도 즉각적으로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줘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급스러운 보랏빛 패키지로 선보였으니 관심 갖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5월 4일 밤 10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 정보]





- 리엔케이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
(Re:NK MIRACLE RADIANCE COLOR CREAM SPECIAL EDITION)
- 용량/가격: 40ml / 88,000원
- 출시일: 2018년 5월





[사진 설명]




[사진설명: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이 4월 30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빛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해보고 있다]







[사진설명: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이 4월 30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빛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해보고 있다]






● 관련기사 (언론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엔케이,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론칭…김성령 동안피부 관리법 공개 (머니S)

리엔케이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뉴스)

[5월6일 화장품 신상] 토너, 파운데이션, 선케어, 바디케어, 에디션... (뉴스)

리엔케이, 스테디셀러 '빛크림' 보랏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니S)

[BH 5월 1주차 화장품 신상 - ①기획]5월 가정의 달에는 특별한 화.. (국)

리엔케이, 김성령의 애정템 ‘빛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엔)

‘빛크림(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보랏빛 스페셜 에디션 (문)

코덕의 대세 트렌드, #인마이파우치 전용 아이템 6pick (스트)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