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2종 출시 NEW
  • 등록일2018. 10.02
  • 조회수1024

 

누적 판매액 550억 돌파!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셀 투 셀제품 라인업 확장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2종 출시

- 리엔케이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셀 투 셀제품 누적 판매액 550억 돌파 기념, 신제품 2종 출시해 라인업 확대

- 셀 투 셀 아이크림, 360도 더블케어로 어떤 각도에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 선사

-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아이크림 한 통의 효능을 담아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셀 투 셀 아이크림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출시를 통해 자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셀 투 셀 라인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셀 투 셀 라인은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한 번에 케어하는 리엔케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14 3월 처음 선보인 이후, 리얼 셀의 차별성을 인정받아 20189월 기준 누적 판매액 55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아이크림 360도 더블케어로 눈가의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한 번, 보여지는 피부에서 한 번 더 케어하여 보습과 윤기는 물론, 눈가 피부의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척박한 환경에서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사막장미에서 추출한 알파 리얼셀을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눈가 자신감을 선사한다. 또한, 도톰하고 쫀득한 제형이 눈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럭셔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셀 투 셀 아이크림에는 눈가에 활력을 주는 아이 마사저가 함께 동봉되어 시너지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소재의 볼이 또렷한 눈매를 선사하며, 회전이 가능한 골드 롤러 어플리케이터가 제품 흡수를 도움과 동시에 눈가 탄력 선사에 도움을 준다.

 

셀 투 셀 아이크림 한 통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는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마스크팩이다. 자극 없는 셀룰로오즈 소재의 밀착 밴드 시트가 얼굴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어 유효 성분 손실을 방지하고 눈가의 칙칙함부터 얼굴 전체에 탄력감을 부여한다.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뛰어난 흡수력으로 끈적이거나 흘러내리지 않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셀 투 셀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셀 투 셀 아이크림과 아이크림 마스크를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리얼 셀이 단순한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해 셀 투 셀 라인을 사용해 왔던 기존 고객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품상세정보]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용량/가격: 35mL / 110,000원

출시일: 2018년 10월 1일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용량/가격: 6매 / 80,000원

출시일: 2018년 10월 1일



● 관련기사 (언론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상품] 코웨이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마스크' ()

리엔케이, 신제품 2종 출시… '셀 투 셀' 라인업 확장 (아시아투데이)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