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리엔케이, 셀투셀 라인 30만 개 돌파 기념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NEW
  • 등록일2019. 02.08
  • 조회수1325

리엔케이, 셀투셀 라인 30만 개 돌파 기념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자사 대표 제품 ‘셀 투 셀 라인’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킨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014년 3월 출시한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2만5천개 돌파, 출시 10개월 만에 판매 10만개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이며 명실상부한 리엔케이의 대표적인 에센스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이듬해에는 리얼 셀의 정수를 고스란히 담은 셀 투 셀 크림을 출시하며 성공적인 라인 확장을 시작, 2018년 10월 아이크림과 마스크를 새로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1월 출시 5년 만에 첫 리뉴얼하여 11월에 페이퍼 아티스트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뷰티 에디션’의 경우 출시 6일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는 셀 투 셀 라인 30만개 판매 달성 기념 특별 제작된 세트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만큼 풍성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구성품은 ▲셀 투 셀 에센스 본품 70ml, 내장품으로는 ▲타임 랩 인텐스 리뉴얼 스킨소프너 75ml ▲타임 랩 인텐스 리뉴얼 에멀젼 75ml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 앤 넥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자 안쪽에는 고객 감사를 표현하는 스페셜 메시지가 기재되어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리엔케이 셀 과학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 투 셀 에센스가 출시된 이후 라인 누적 30만개 판매를 돌파해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구성의 셀 투 셀 에센스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가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No.1 에센스로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