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리엔케이, 고농축 탄력 앰플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출시 NEW
  • 등록일2019. 02.08
  • 조회수1360

리엔케이, 고농축 탄력 앰플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출시

1월 신제품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의 초도 수량 완판에 힘입어 라인업 확장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1월 출시한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의 초도수량 완판에 힘입어 신제품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을 출시했다고 2월 1일 밝혔다.

리엔케이의 피부 탄력 강화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인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피부 탄력의 연결 고리를 강화해 밀도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탄력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코어 존(Core Zone)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농축 탄력 앰플이다.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코어 라인은 이번 앰플 출시를 통해 세럼, 크림, 앰플 3종이 완성되었다. 지난 1월 출시된 세럼과 크림이 각각 코어밴드(허리 세우기)와 코어라인(탄력층 높이기) 케어에 신경을 썼다면 신제품 앰플은 코어밴드와 코어라인 사이의 연결고리를 팽팽하게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지난 1월 출시한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은 1차 물량을 모두 소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양을 가득 품은 쫀쫀하고 농밀한 제형이 특징인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피부 탄력에 좋은 유효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콜라겐의 손상으로 인해 늘어지고 무기력한 피부의 콜라겐을 정상적인 형태로 회복시켜 주어 팔자주름, 미간주름 걱정 없는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에는 피부의 진피층까지 유효성분이 침투되는 탄력강화 펩타이드 8종이 셀 펩타리프트 라인 중 최대 함량 함유되어 있어 아침·저녁으로 한 방울만 사용해도 매일 달라져 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등 여러 환경적인 요인으로 피부가 처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출시를 통해 완성된 셀 펩타리프트 코어 라인으로 8중 탄력의 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