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코웨이 '안티더스트' 라인 강화 NEW
  • 등록일2019. 04.02
  • 조회수1117

코웨이 '안티더스트' 라인 강화
공기청정기에 고기능성 화장품·건강식품 잇따라 출시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리엔케이 셀 브라이트닝 라인


헬시그루 발효홍삼 마스터



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 기업 코웨이가 '안티 더스트(Anti-Dust)' 산업 공략 강화에 나섰다. 최근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미세먼지가 일상화되면서 환경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전국 매장 혼수가전 판매량은 TV가 1위였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밥솥 순이었다. 그러나 지난해는 TV, 건조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순으로 조사됐다.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의 영향을 받는 가전제품들이 '판매율 탑 5' 제품군에 진입한 것이다. 코웨이는 이를 고려해 일상 용품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와 함께 고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 식품을 잇따라 내놓으며 안티 더스트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코웨이 대표 공기청정기는 4가지 멀티순환 기능과 맞춤형 필터를 장착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실제 생활환경의 공기질 빅데이터를 분석해 계절·환경·공간에 따라 가장 알맞은 필터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지난 1∼3일 코웨이의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60% 증가했다.

코웨이는 안티에이징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중심으로 고기능성 화장품 시장도 공략하고 있다. 리엔케이 '셀 브라이트닝 라인'은 척박한 땅에서 31개월 동안 견딜 수 있는 '하베리아'와 염생 식물 씨홀리에서 추출한 '피토 폴리페놀 셀'을 제품에 담았다.

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도 주목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그루'의 신제품 '발효홍삼 마스터'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발효특허공법을 적용해 체내 흡수가 용이한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했고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생활과 소비 패턴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변수가 되면서 공기청정기, 고기능성 화장품 등에 대한 관심이 판매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