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리엔케이(Re:NK), 뮤즈 김성령과 함께 하는 분기 시상식 성황리 개최 NEW
  • 등록일2019. 04.22
  • 조회수1167

리엔케이(Re:NK), 뮤즈 김성령과 함께 하는 분기 시상식 성황리 개최

전속 모델 김성령 참석, 우수 뷰티 플래너 시상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웅진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모델 김성령과 함께 하는 분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월 18일(목)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분기 영업 실적과 고객 만족 지표가 우수한 뷰티 플래너들을 시상하고 임직원 및 직원들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현장에는 포토존, 수상자 월, 스탠딩 이벤트, 신데렐라 찾기, 김성령 포즈 따라 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각광을 받았다. 아울러 위촉식과 우수 판매인 및 관리자를 위한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시상식은 ▲신인왕, 개척왕, 개인판매 부문, 그룹판매 부분 등 9개 채널을 대상으로 한 판매인 시상 ▲Jump-UP, 성장왕, 클럽 챔피언, 통합 챔피언, 종합평가 등 9개 채널을 대상으로 한 관리자 시상의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마케팅의 꽃이라 불리는 코스메틱 시장에서 늘 리엔케이의 안티에이징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판매를 위해 힘써 준 뷰티 플래너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열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와 시상이 향후 리엔케이 브랜드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 중간 특별 이벤트로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이 직접 무대에 등장하자 참석자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졌다. 김성령은 리엔케이 셀 브라이트닝 익스트림 3월 판매왕에게 주어지는 신데렐라상과 모델 포즈 따라 하기에서 선정된 시상자들에게 직접 수상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김성령은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리엔케이의 모델로서 셀 투 셀라인 확장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5월부터 셀 투 셀 라인 확장을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적극 소개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제공된다.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