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디어 - 리엔케이 뉴스 상세
  • 브랜드
  • 미디어
  • 뉴스

뉴스

코웨이 리엔케이, 베스트셀러 셀 투 셀 5월 신제품 3종 출시 NEW
  • 등록일2019. 05.03
  • 조회수1198


코웨이 리엔케이, 베스트셀러 셀 투 셀 5월 신제품 3종 출시


‘셀투셀 라인업 완성’
리얼 셀이 함유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완성 스킨소프너, 에멀전, 앰플 추가로 선보여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베스트 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풀 라인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 웅진코웨이



코웨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리엔케이(Re:NK)의 베스트 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가 출시 5년 만에 스킨소프너, 에멀전, 앰플 3품목을 출시하며 셀 투 셀 풀 라인을 완성했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이자 명실상부한 리엔케이의 스테디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는 출시 1년 후인 2015년 셀 투 셀 크림을 시작으로, 2018년 아이크림, 아이크림 마스크를 잇달아 출시하며 2019년 완전체로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다.

리엔케이는 기존에 비해 확대된 셀 투 셀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셀 투 셀 스킨 소프너, 에멀젼, 에센스, 앰플, 크림, 아이크림, 아이크림 마스크에 이르는 셀 투 셀 라인이 드디어 완성됐다”면서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들로부터 스킨케어 라인을 모두 셀 투 셀 라인으로 바꿔야겠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표했다.

리엔케이의 셀 투 셀 라인업 확대는 리엔케이의 대표제품이자 베스트 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가 바탕이 됐다. 셀 투 셀 에센스는 이 제품 하나로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속탄력, 속미백까지 7가지의 관리를 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또, 리엔케이는 이처럼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셀 투 셀 에센스의 특장점을 스킨케어 라인 업에도 그대로 담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5월 신제품 스킨소프너, 에멀젼, 앰플의 경우 셀 투 셀 에센스에 함유 된 리얼 셀 성분을 그대로 담았으며 특히 앰플의 경우 1제와 2제를 사용 직전 섞어 사용하여 리얼 셀의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리얼셀 앰플’이라 불린다며 리엔케이의 세포 과학이 집약된 핵심 상품인 셀 투 셀 앰플은 1제에 함유된 100만개의 리얼 셀과, 2제에 함유된 식물 액포 추출물, 부활초의 리얼 셀 성분이 시너지효과를 선사, 용기 하단을 돌리는 순간 1,2제가 섞이며 사용 직전 유효성분이 활성화 되며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셀 투 셀 에센스를 이번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에 적극 활용했다. 5월 신제품 스킨, 에멀젼, 앰플에는 에센스와 동일한 100만 개의 리얼 셀이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셀 투 셀 라인으로 스킨케어 레이어링을 할수록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며, 보다 주름개선/미백의 2중 기능성 효과에서도 인정받았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셀 투 셀 스킨 소프너’는 리얼 셀과 리얼 셀 워터가 만나 피부토양을 강화해주는 기능을 하며, 수분 캡슐이 피부와 만나 순간적으로 터지며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킨 소프너 후에 사용하는 ‘셀 투 셀 에멀젼’은 리얼 셀과 크리미 오일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거친 피부에 영양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에센스 타입의 로션으로 마치 실크가 피부를 감싸듯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셀 투 셀 앰플’은 출시 전부터 ‘나이동결 앰플, ‘숙면 앰플’, ’변신앰플’등 애칭이 생겨나고 있다. 셀 투 셀 앰플은 앰플 1병에 100만 개의 리얼 셀이 함유되어 있다. 앰플 제형이 지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에너지를 충전시키고, 푹 잔 듯 한 맑은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 투 셀 앰플은 에멀전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제품을 피부에 도포한 후 가볍게 마사지하며 흡수시켜 주면 미세 캡슐이 깨지면서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한편, 리엔케이 셀 투 셀 라인 출시는 5월 1일이며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문하기

선택하신 제품을 주문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해서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